※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전으로 유사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실제 들어설 물놀이장이 아니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무빙쉘터 안쪽에 대규모 풀장과 함께 어린이물놀이장이 들어섭니다. 7월 27일부터 8월 12일까지 17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신나는 워터슬라이드는 물론 샤워실, 화장실, 탈의실 등 편의시설이 함께 마련돼 도심에서 가볍게 물놀이할 수 있습니다. 멀리 피서가기 힘든 가족들에겐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죠?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건 덤. 다가오는 주말, 아이 손잡고 방문해 함께 물장구치며 행복한 시간 보내보세요!
시원한 물놀이 한바탕! 어린이물놀이장
무빙쉘터 안쪽에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에어식 유아풀장 2개와 조립식 아동용 풀장 1개가 설치됩니다. 벽에 부딪혀도 푹신푹신해, 어린이들이 다칠 염려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답니다. 더불어 워터슬라이드도 2개나 설치되는데요. 내려올 때 온몸가득 전해지는 짜릿함 덕에 유독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죠?
※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전으로 유사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실제 들어설 물놀이장이 아니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바라만 봐도 더위가 싹! 시민광장분수
물놀이장 반대편 매점 앞으로는 규모 42m x 24m의 시민광장분수가 있습니다. 분수대 양옆으로 설치된 기둥에선 연일 시원한 물줄기가 마구 뿜어져 나온답니다. 바라만 봐도 무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 절로 드는데요. 인근에 넓은 잔디밭이 있어 돗자리 깔고 피크닉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위야 물렀거라~ 한밭수목원 바닥분수
무빙쉘터 옆 한밭수목원 동원에는 바닥분수가 있습니다. 바닥에서 뿜어져 나온 물줄기를 온몸 가득 받으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주변에 더위피하기 좋은 파라솔 쉼터가 있어 부모님들도 무척 좋아한답니다.